본문 바로가기

중고 매물 소개

중고 5톤 중축트럭 적재함5M30 장비운반용 카고트럭 매매

 

안녕하세요. 빵빵트럭입니다.

항상 좋은 매물, 고객님들이 찾을만한 매물을

준비해 놓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원하는 차가 없다 하더라도 

실제 전시장에는 정말 다양한 차들이 준비되어 있기에

원하시는 가격, 원하시는 옵션, 차종들이 있다면 

자세하게 혹은 대충이라도 알려주시면

딱 마음에 드실 차량으로 선별하여 리스트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목적에 따라 같은 5톤중축트럭이라 하더라도 

연식이 비교적 최근인 것,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것

요소수 모델이 아닌 차로.. 등등 원하시는 부분들이 다릅니다.

신차와는 다르게 중고5톤카고트럭은 차량의 상태에 따라서도

동일모델이라 하더라도 가격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더더욱 다양한 옵션들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보여드리고 있는 5톤중축트럭은 2008년 12월 등록된 차량으로

16년 동안 운행이 되었던 차량입니다. 이 부분만 보면 후순위로 

밀려날 수도 있을 조건이지만 주행거리가 53,105km로 굉장히 짧습니다.

 

 

5톤중축트럭 말도 연식에 비해 

10만키로도 안되었다니 장시간 세워두어 

오히려 차량에 문제가 생긴 부분이 있지 않을까

걱정이 될 수밖에 없는데, 저희가 1급공업소에 넣어

이런 부분들을 감안하여 꼼꼼하게 점검을 해주었습니다.

정품중축트럭에 검사 결과 차대 부분 내려앉거나 

하지 않았으며, 오래 서 있었다 해서 엔진룸이

많이 상해있거나 하지도 않았습니다.

다른 삭은 부분들도 없어 운행을 한다고 하더라도

문제 될 부분들이 없을 차량이었습니다.

외관만 보았을 때 아쉬운 점은 측면가드가 요즘 식이

아니다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5톤중축트럭 1인소유로 운행이 쭉 되어왔고

차주분께서 차량 관리를 꾸준하게 해오셨습니다.

프레임에 오염은 있어 도색은 새로 싹 해두었는데

이것만으로 반듯한 신차 같은 모습의 메가트럭으로 

다시금 태어날 수 있었습니다.

잘 깨지곤 하는 눈썹도 멀썽하고 반듯하게 

잘 장착되어 있습니다.

 

 

출고될 때 정품중축 차량으로 나와 차량이

전반적으로 균형이 잘 잡혀 있는 상태입니다.

혹여나 장비나 화물이 캐빈 쪽으로 날아오는 것을

막아주는 가드도 파손되거나 휘어진 부분 없이

잘 만들어져 있으며 모든 규격이 정품에 

맞추어져 있다 보니 추후 검사 시에 크게 불통될만한

요소들이 없는 상태입니다.

 

 

적재함 길이가 총 5m30으로 장비운반용 카고트럭으로 

정말 좋은 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포크레인같이 앞뒤로 긴 장비를 올릴 때 

애매하게 부족함을 몇 번 느껴보셨을 텐데요

여러 가지 버켓, 어태치 등도 함께 올려도 넉넉하게

남으며 완전히 미니 사이즈가 아닌 조금 더 큰 

중장비까지 커버가 가능한 5톤중축트럭으로

다양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중장비를 올리더라도 250마력으로 

오르막길이나 공사장 안에서 오프로드 등 

무리 없이 다닐 수 있는 차량입니다.

측면 날개는 두 칸으로 나뉘어 있어 필요에 따라

한쪽만 혹은 둘 동시에 내릴 수 있습니다.

측면가드는 살짝 휘어져 있긴 하지만 

하부 부품은 살짝이라도 문제가 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요즘 많이 하는 알루미늄 가드로 새롭게 장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죠~

 

 

양쪽 측면 모두 도색 하나만 진행했는데도 불구하고 

차량이 전반적으로 깨끗해 보이고 있습니다.

5톤중축트럭 적재함 5m30cm 긴 길이를 가지고 있는 

카고트럭으로 장비운반용으로 딱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몇 중장비 같은 경우에는 덤프트럭에 싣는 게 편한게 있고

농기계류 같은 경우엔 자동사다리차에 싣는게 더 좋을 때도

있는데요. 빵빵트럭 전시장에 다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 편하신 옵션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내부는 새롭게 철판 보강을 해두었습니다.

아무래도 중장비에는 날카로운 돌도 많이 박혀있고

바켓 등도 철로 이루어져 있다 보니 쉽게

손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철판보강을 통해

내구성 및 내마모성을 높여 두었습니다.

 

 

측면가드가 반듯한 모양은 아니긴 하지만 

아주 살짝 휘어져 있을 뿐 중요한 하부 부품은

멀쩡한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1급공업소에서 확인 시 모든 부분

양호판정을 받았습니다.

 

 

내부는 아무래도 발판 부분이라든지 노후됨은

보이긴 하는데 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래도 5만킬로정도밖에 

운행이 되지 않았던 터라 다른 버튼들이나

기어봉 브레이크 동작 등은 부드럽게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방향지시등 안개등, 깜빡이 등등

조작에 따라 외부 조명장치들 

잘 동작되고 있으며 실주행 테스트를

해봤을 때 조향장치도 정상적으로

잘 동작하고 있었습니다.

 

 

핸들도 사용감이 많이 없어 까지거나 

파여있는 부분이 없었으며

칼락션도 시원하게 빵빵 소리 

잘 나오고 있습니다.

 

에어컨이나 히터도 빵빵하게 

나오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정비나 점검 없이 바로 장비운반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은 차량입니다.

 

 

현재 53337 km 표시되고 있으며

계기판 교체 없는 실주행 거리입니다.

빵빵트럭에선 계기판 고장으로 교체 시 

꼭 고지해드리고 있습니다~! 

 

 

타이어 트레드 잔량까지 새것같이 좋은 모습을

하고 있어 교체 없이 바로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매물로 나왔다고 해도 좋을 5톤중축트럭 정품으로

보여드렸는데 중고5톤카고트럭 마음에 드셨다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